갱년기에 좋은 자색콩나물을 함유한 천연건강식품 유퀸이소플라본

일반 콩에 비해 20배 이상 많은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보라색 콩나물(자색콩나물)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 한다?

얼마 전 가짜 백수오 사건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피해를 본 이후 여성 갱년기 호르몬제와 같은 역할을 하던 영양제와 여성건강식품들의 인지도는 급격히 떨어졌다. 대한 민국이 가짜 백수오로 몸살을 앓는 중에 한 기업에서는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리을 위한 갱년기 영양제를 만들고자 연구한 결과 일반 콩의 20배 이상 많은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자색 콩나물을 재배하는데 성공하였다.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여성의 안면홍조나 가슴떨림 증상을 완화하고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인다는 사실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은 이미 한국 식약처에서도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인정한 원료이다.

이소플라본은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섭취를 통해 체내에 적절한 양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충분한 양의 이소플라본을 자연 식품인 콩을 통해서 섭취한다면, 거의 매 끼니 마다 많은 양의 콩을 섭취해야 한다. 콩을 너무 좋아해서 매 끼니마다 먹는 여성이 아니라면 일상 생활에서 많은 양의 콩을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자색 콩나물을 섭취한다면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충분한 양의 이소플라본을 천연 식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다. 자색 콩나물이란 식물면역활성물질을 이용하여 콩나물이 충분한 양의 이소플라본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는 특허(제0360306호)를 이용하여 재배된 콩나물이다.

자색 콩나물은 일반 콩에 비해 20배 이상 많은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대량으로 증대되고 비타민류 사포닌 등이 일반 콩나물에 비해 월등히 증대된다. 식물면역활성물질이란 식물이 성장 중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을 더 효과적으로 생성시키는 천연 물질이며, 이러한 물질의 작용을 통해 일반 콩에서 풍부한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자색 콩나물이 생성되는 것이다.

바이오센스㈜는 이렇게 재배된 자색콩나물을 분말화하여 병에 담았다. 하루에 2~3그램 정도의 분말을 섭취하는 것 만으로 충분한 양의 이소플라본 섭취가 가능하며, 이소플라본을 추출하기 위하여 콩나물의 다른 영양성분을 버린 것이 아니고 천연의 콩나물을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자연식품이 가지는 영양 성분을 그대로 섭취하면서 이소플라본도 섭취할 수 있는 여자에게 좋은 식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비타민 D3와 B2를 첨가하였다.

유퀸(YouQueen)이소플라본이라는 제품의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여성을 여왕으로 받드는 마음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